나는 한국의 야생마 - 환경이야기 노란돼지 창작그림책 14
이재민 글, 원유성 그림 / 노란돼지 / 201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돼지에서 발간된 <나는 한국의 야생마>라는 책과 만났네요..

책 표지부터 뭔가 가슴 찡함이 느껴집니다.

 

 

                  

이 책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네요..

 

아빠말이 탈출하면서 가족과의 극적인 재회가 이루어지고,,

다시 사람들에게 쫓기면서 야생마로 살아가게 되는

이야기들이 생생한 그림과 함께 펼쳐집니다.

 

 

                               
                             

 

 

사람들의 지나친 욕심과 관심부족때문에 사라진 야생마..

그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해피엔딩으로 완성시켜놓았네요..

 

                             

 

 

자연은 더불어 살때..

진정으로 아름다울수 있다는 소중한 교훈을..

아이들이 가슴 한켠으로나마 느낄수 있었길 조심스럽게 바래보네요..

환경보호의 소중한 가치를 잘 얘기하고 있는

그런 가슴 따뜻한 책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