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꼼지락 공주네 반 아이들 내친구 작은거인 35
송언 지음, 정승희 그림 / 국민서관 / 2012년 1월
평점 :
절판


국민서관에서 발간된  "떴다! 꼼지락 공주네 반 아이들"

제목만 들어도, 표지만 봐도 여아들이 특히

좋아할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그리고 그 느낌은 바로 증명이 되었답니다.

책을 보자마자 보던 책을 제쳐두고 이 책을 먼저

펼쳐듭니다..

 

 

목차에 나와있는 제목을 쭈욱~~ 훑어보니..

그냥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흥미롭게 펼쳐놓았을꺼란

짐작을 가능케 하네요..

 

한 챕터가 3,4장 정도로 구성되어져 있어..

읽기 책이라고는 하지만,, 전혀~~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겠네요..

몇번에 나눠서 보겠거니 했더니..

내용이 꽤나 재미있었는지..

지루한 구성은 아이어서인지.. 한번에 다 본 아이..

 

 

 내용도 내용이지만,,

그림 위주였던 동화책에서.. 글 위주의 읽기책으로 넘어가야할

아이들에게..

부담없이 먼저 접하게 해주기에 딱인 책이네요..

아이가 힘들어하지 않을까.. 재미없어하지 않을까..

전혀 걱정치 않아도 될 수준이랍니다..

 

아이들과의 관계속에서 더욱 성장해 나갈 아이들...

오늘 좋은 책을 만나,, 좋은 시간이 된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