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딸을 이해하기 시작하다 - 나이젤 라타의 나이젤 라타의 가치양육 시리즈
나이젤 라타 지음, 이주혜 옮김 / 내인생의책 / 201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도 결국은 여자라는것을 받아들이라는 말로,,

신랑은 결국 이책을 손에 들었다.

아빠, 딸을 이해하기 시작하다..

 

지금처럼 아빠를 무지 따르고, 아빠를 너무나 사랑하는

우리 두 딸들,,

그들의 관계가 서서히 무언가 틈이 생기기

시작하는것이 너무나 싫었다.

그래서 신랑에게 이 책을 전해주었다.

우선은 알아야 할것들은 알아두자며...

 

딸이 학교에서 겪을 일들,, 커가면서 딸들에게

닥쳐올 것들,,

솔직히 남학생입장으로만 있어봤던 신랑이

조금은 공부가 된것 같다는 얘길 한다.

 

신랑은 뭔가 배웠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한다..

딸의 곁에 늘 든든한 그무엇으로 있어주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딸아이가 힘들때 가장 먼저 찾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한다..

 

지금처럼 그들의 관계가 더더욱

애틋하고, 점성있어지기를 바래본다..조심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