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북 : 운테리어
페이지2 편집부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에게는 사소한 징크스지만

안 좋다는 건 거르고 좋다는 건 따르는 소심한 여자랍니다.

많은 시간을 머물고 있는 집에 행운을 들어오게 하는

운 테리어 책!

스티커로 붙이기만 하면 끝!

재미있기도 하고, 집중도 되고, 성취도가 높고

집에 걸어 놓아도 좋은 취미 책입니다.

요즘 미니멀 라이프의 기본은 비우기이지요..

비우기와 정리 정돈, 깨끗한 현관은 행운을 부르는 인테리어의 기본이랍니다.

 

이사한 친구네 집에 방문했는데

집에 들어서자 해바라기 액자가 걸려 있네요...

아시아에서 행운을 불러오는 꽃으로 알려진 해바라기는 집에 들어섰을 때 노란 해바라기 그림을 걸어두면 재물운이 들어온다네요.

책의 전체 그림을 보면

네잎클로버, 드림캐처, 코끼리는 행운을 의미하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일본의 마네키네코는 복 고양이로 통한다네요.

마네키네코가 오른발을 들고 있으면 금전운을 왼발을 들고 있으면 손님을 부른다고 하네요..

일식당 입구에서 많이 보던 복 고양이의 깊은 뜻을 이제야 이해했네요..

이케아에서 많이 보았던 달라호스는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고요.

인형 안에서 작은 인형이 나오고, 그 속에서 더 작은 인형이 나오는 마트료시카

나무로 만든 러시아 인형으로 행운과 다산을 상징하네요.

 

 

제가 눈이 안 좋아 번호 보고 스티커 붙이는 거 하면 안 되는데...

이것이 집에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간절하게 바라며

시간도 잘 가고 집중도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1석2조의 책이네요.

그림과 번호가 나란히 있지 않아요..

그래서 보고 하나하나 찾으며 붙여야 해요,,

그리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꼼꼼하게 집중하며 붙입니다.

 

 

 

 

 

수록된 작품의 의미도 흥미롭고

작품을 만들면서 재미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