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
다락원 & 야나두 콘텐츠 팀 지음 / 다락원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려고 해요.

요즘 공부하려고 준비한 교재 다락원,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을 준비했습니다.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은

100일 완성교재로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교재예요.

목차를 보면 발음 익히기 부터 기본표현 그리고 상황별 중국어 회화까지

알차게 중국어 학습 내용이 담겨져 있어요.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으로 학습하면

100일후면! 실생활에서 중국어 말하기 가능할수 있도록 날짜별로 짜여져 있어

이 플래너를 잘 활용하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막상 혼자 공부한다면 중국어 첫걸음인 발음부터 그리고 한자 한어병음까지 ...

여러가지면에서 중국어를 이해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을수 있잖아요.

그런데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 교재는

우리말과 다른 중국어 발음요소인 성조부분을 알기 쉽게 잘 설명 되어 있어요.

교재 내용이 한눈에 쏙 보이게 짜임새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 맘에 쏙 들기도 하고요.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에는 교재의 mp3파일로 학습을 할수 있어 혼자 공부해도 좋아요.

​중국에서는 간단한 감사나 사과표현법도 기본적으로 학습하면서 독학하기 좋도록

구문하나하나 상세한 설명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처음 중국어를 접하시는분들에게 너무 좋은 교재이네요.

중국어첫걸음에 대한 많은 교재들을 봤지만 학습해본바로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만한 교재는 없네요.

또한 학습면에서 3단계 트레이닝(긍정/부정/의문)으로

다양한 문형 학습으로 중국어 공부를 쉽게 습득할수 있습니다.

트레이닝을 통해서 학습하니 문장을 쉽고 빠르게 익혀지네요.

대화문을 통해서 학습내용을 배워갈수 있어요.

현지 중국인의 일상이 담긴 회화문이기에 생생한 표현들을 엿볼수 있습니다.

실전회화를 통해 중국어단어도 학습하고 그 뜻도 확인할수 있어요.

내가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가며 테스트도 할수 있고요.

발음부터 기본인사표현 그리고 3단계 트레이닝,실전회화까지

100일 완성으로 목표를 두고 공부할수 있는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

단기간 마스터할수 있지만 아주 꼼꼼하고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수 있는 교재라 맘에 듭니다.

중국어 기초 실력을 다지기 좋은 야나두 현지 중국어 첫걸음

100일후 제 모습이 기대되네요.



위 포스팅은 해당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무료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