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암기 신비한자 5급 -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김인숙 지음 / 다락원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짠~~~~~

대한검정회5급 한자 준비를 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서 가지고 왔어요❤️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한자를 배우면 무엇이 좋을까요?

- 우리말 단어의 70%가 한자로 되어 있어요~

- 한자를 알면 우리말 이해가 쉬워져요~

- 중국어와 일본어를 쉽게 배울 수 있어요~

- 한자를 알면 동양권 문화도 알게 되고

제2외국어 학습에 도움이 돼요!

- 한자로 기록된 전통문화를 잘 이해할 수 있어요

- 연상학습이 되니 머리가 똑똑해져요~

한자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도

설명해 줘서 너무 좋아요❤️

아이가 한자를 쉽게 이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_^


한자를 바르게 쓰려면 순서가 중요한대요~

아이가 베우기 쉽게 아주 재미나게

설명해 줘서 너무 좋았어요~~~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부수노래를 QR코드로 들어 보고

따라 하며 부수를 아이가

쉽고 재미나게 익혀 볼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QR코드를 찍으면 아이가

더생생하게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어요~

최염장군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그림속의 숨은 한자도 찾아보고~

사자성어 대기만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재주재 ㅡ 새싹이 돋아나는 모양으로

장차 크게 자랄 사람의 재주를 표현한 모양이에요

옆에 중국어도 있어서 아이가

중국어와 함께 공부할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신나는 한자놀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붙히기로

재미나게 한자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뜻과 알맞은 한자를 찾아 연결해 보고

한자에 알맞은 음을 찾아

동그라미해 보았어요❤️

오늘도 열심히 한자 공부 해봅니다!

준5급은 작년에 패스해서!

올해는 5급이 목표에요~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와 함께라면

가능해 보여요~~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대한민국 한자급수자격시험 예상문제도

있어 제가 더 믿음이 가네요~

대한검정회5급 준비하는 아이를 위해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준비해 주세요❤️


아이가 매일 매일 재미있게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는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적극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다락원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