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연산 초등 수학 2-2 (2023년) 큐브수학 연산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짠~~~~😍

초등연산문제집 최강자!

큐브수학연산 2-2

시작해 보았어요❤️

동아출판 교재는 다 좋아서 믿고 시키는데요!!!

큐브수학연산 2-2

- 네자리수

- 곱셈구구

- 길이 재기

- 시각과 시간

- 표와 그래프

- 규칙 찾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등연산문제집 큐브수학연산 2-2

학습계획표가 있어 아이가 학습량을

스스로 정해서 공부해 볼 수 있어요❤️

스스로 학습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기주도학습을 베우는게 큰힘이지요❤️

초등연산문제집 큐브수학연산 2-2

무료 스마트 러닝 수업이 있어요~

단원별로 맞춰서

무료스마트러닝 강의를 듣고

문제를 풀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선생님이 개념 정리를

완벽하게 해주셔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각 단원마다 개념 미리보기가 있어서 아이혼자 개념을 보고

문제 풀기 너무 좋았어요❤️

단원별로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아이가 강의를 열심히 봤어요~

선생님 설명이 귀에 쏙쏙 들어 온다고 표현해 줬답니다❤️

시각과 시간이 조금 어렵지요~~

아이가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무료스마트러닝을 들으며 선생님과 열심히 공부 했더니!!

두둥❤️

다 맞았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에 제가 더

감동!!!

우리아이 초등연산문제집

큐브수학연산으로 준비하세요😍


#초등연산문제집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수학

#초등연산 #연산문제집 #연산교재추천

#무료스마트러닝 #동아출판 #큐브수학

#큐브수학연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