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작 초등 국어 어휘X독해 2단계 (1,2학년) - 독해력을 키우는 바른 어휘 학습 초등 빠작 국어
구주영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빠작 초등국어 어휘X독해 2단계는

한자어 속담 관용어 어법을 공부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첫째공주 여름방학 동안!

빠작학습단으로 열심히 활동해서

완북했어요❤️❤️

기특 기특~~~ 소리질러~~~

아이가 다양한 지문을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지문을 통해 아이의 어휘력이

쑥쑥 커 갈수 있었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선생님이

짠 하고 나오셔서 설명해주세요❤️

스스로 공부 하는 친구라!

선생님 필수 랍니다❤️

쉽고 재미있는 설명 감사드려요!

어법을 아이들이 조금 어려워해요~

재미나게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네요❤️


초등국어 어휘 X 독해 2단계

완북 했어요❤️

동아출판 여름방학 동안 고마워요❤️

완북은 사랑입니다😎

아이도 저도 기분이 좋네요~~


#완북일지 #학습일지 #초등국어추천

#초등문제집추천 #동아출판

#빠작학습단 #초등독해력

#초등국어어휘X독해 #빠작2단계

#빠작완북

#빠작어휘X독해 #초등어휘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