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 2학년 (2024)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스케쥴표가 있어서 아이와 함께

계획을 짜며 공부 하기 너무 좋아요❤️

계획을 짜면 실천해야지 하는 마음이

더 커져서 더 공부의욕이 뿜뿜!😍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국어 /가을

차례를 볼께요~

교과서 내용에 맞춰서 진도가

나가고 있어서 더 좋아요❤️

학교 공부 전 미리 공부 해 보기😍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항상 공부할 내용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미리 살펴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의 이해력을 높일 수 있어 더 마음에 듭니다👍🏽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QR코드를

찍으면 동화의 뒷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이가 글의 내용을 이해하기 더 쉽게 해주는 꿀팁이네요❤️

열심히 공부했더니 다 동그라미❤️

칭찬합니다~~

오늘 하루의 마무리도!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매일 매일 열심히 공부하기~~~

매일 매일 스스로 습관을 만들어 줘서 더 마음에 드는!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수학 진도표에요~

교과서 진도에 맞춰서 체계적으로 내용이 나와 있어서 믿음이 가요~

이번달에 베울 내용을 미리 살펴보고~

QR코드를 찍으면 신나는 게임도 할 수 있답니다❤️

신나는 게임으로 수학을 먼저 베우니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수학이 재미 있다거 표현해 주네요~


열심히 공부했더니 동그라미 가득가득❤️

다 맞았답니다~~~

천재교육 우등생학습

개념. 응용. 심화 다양한 문제를 아이가 접해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우리아이 2학기 준비!

천재교육 우등생학습으로 준비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