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과학편 2단계(1,2학년)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 비문학 독해 다들 준비 하고 계신가요?

여름방학을 맞아서 아이와 즐거운 독해를 공부 하고 싶어

준비하게 된!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 우리 주변의 동물

- 안전한 생활

- 우리가 사는 지구

- 소리의 세계

- 물질의 성질

5개의 주제로 나눠져 있어요❤️

비문학독해가 사실 조금 아니 많이~ 지문이 아이들에게 어렵잖아요~

그래서 꼭! 방학때 한번 같이 공부해 보고 싶었어요❤️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정말 열심히 열공 하는 우리딸! 개구리의 성장 과정을 정말

지문에 자세히 나와있어~ 아이가 평상시 알던 생각주머니가

더 커지는 계기가 되었어요~👍🏽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청개구리 글자료와 영상자료로

나눠져 사전 지식을 먼저 공부해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도가

높았어요!

우리나라에서만 서식하는 금개구리 멀티자료로 아이와

보며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지문을 좀 더 세심하게 관찰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특히

설지가 전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해설지 설명이 정확해서 아이가 조금더 세심하게 공부 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매일 매일 하루 한장 꾸준히 공부 하고 있어요~

하루 1챕터씩 공부 하니 지루 하지 않고~

재미있게 지식주머니도 키울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은거 같네요👍🏽

열심히 공부 했더니 동그라미 가득❤️

아이가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아 찾는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너무 너무 재미있대요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책으로 지문 배경지식을 쌓기는 어려운데요~

하루한장 독해다양한 배경지식을 여름 방학동안

열심히 축적해 봐야 겠어요~~~

초등국어문제집

초등독해문제집

하루한장 독해 비문학 독해 과학편 적극 추천합니다!


#하루한장독해 #하루한장비문학독해

#초등국어문제집 #초등독해문제집

#하루한장독해비문학독해과학편

#하루한장과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