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리나 바우솔 작은 어린이 24
이경혜 지음, 주리 그림 / 바우솔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쁘게 웃고 있는 용감한 리나
용감한 리나는 성격때문에 고민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추천
하고 싶은 도서에요!
성격 때문에 고민하는 어린이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공감을 형성하고 그 속에서 자신감과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멋진 동화입니다~
그림도 너무 이쁘고 내용도 너무 이뻐서 아이가
너무 재미나게 봤어요~
사실 저도 읽어 봤는데요!
아이들에게 정말루 추천하고 싶은 창작 동화 랍니다!!
부끄럼쟁이에, 목소리도 작고, 겁도 많은 리나
쌍둥이 언니 나리의 협박에 못 이겨 언니 대신 웅변 캠프에 가는데요 무조건 큰 소리로 대답해야 하는 웅변 캠프는 리나에게 지옥같이 너무나 힘든 곳에요 갑자기 쏟아진 폭우 탓에 리나와 친구들은 산속에 고립 되는데요 안전한 산장으로 옮겨 가려면
누군가는 용기를 내어 아슬아슬해 보이는 다리를 먼저 건너야 해요 위급한 순간, 리나가 가장 먼저 손을 듭니다!
리나의 고군분투 웅변 캠프 도전기를 보면서 어린이들은 함께 울고 웃으며 자신의 성격과 기질을 사랑하게 되요!
리나의 용기 있는 모습을 보며 우리 아이도 용기를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항상 자신감을 가지려고 노력해 볼래요 라고 표현해 주었어요!
용감한 리나 덕분에 채윤이도 용감해 질 수 있었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도서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