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딴지
김우영 지음, 이다우 글 / 좋은꿈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렷을적 읽었던.. 추억의 만화 뚱딴지를 추천해요! 소년조선일보에서 무려 30년간 연재 되었던 그 만화! 저는 주책맞게 너무 설레였었어요!

 뚱딴지 주인공 기억나세요? 뚱딴지, 콩자, 뚱순이, 엄마 아빠, 선생님 멍길이 뚝배!!  저는 뚱딴지와 콩자 멍길이가 제일 기억에 남아 있었어요

 1부 나 뚱딴지 

뚱딴지 만화의 주제를 소개해 주고 있어요. 항상 책을 보기 전 등장인물을 보고 주제를 먼저 살펴봐야 하죠 너무 두근 두근 기대가 되네요

 뚱딴지 에피소드 중 재미난 에피소드 하나 소개해 볼께요 제목은 눈싸움!

엄마가 뚱딴지가 좋아하는 고등어를 구워 주셨어요. 뚱딴지는 고등어를 못먹겠다고 합니다. 이유는! 고등어 인상이 먹으면 안되는 표정이라서에요 참 귀여운 발상 아닌가요

여유롭게 커피 한잔 마시며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을 찾고 계신가요?

일상의 힐링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