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10억 -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의 터닝포인트
이지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커가면서 돈 들어가는 일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기본 식비부터 사교육비 또 책값에 친구들 만난다고 하면

올라버린 물가로 기본 몇만원들 들고 가는거 같습니다.

평범한 엄마가 재테크로 100억 자산가로 만들었다는

범접할 수 없는 이야기에 어떻게 부자가 되었는지 궁금했습니다.

또 재테크 책만 읽고, 나는 할 수 없을꺼야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 책을 읽다보니 공감가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작가님은 부자가 되는길은 부자되는 습관 덕분이라고 합니다.

가난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기 위해서 기존에 내가 알고 있던 방법과

습관을 모조리 버리고, 부자들이 했던 방법과 부자들이 선택한 길을

따라가면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었다고 합니다.

매일 부자가 되는 습관으로 인생을 바뀌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는 생각과

지금 삶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은 지금의 마음으로

재테크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생각을 틀을 바꾸어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