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로 만드는 특별한 생일파티 장식 키트 : 남자아이 생일파티 편
로그인 편집부 엮음 / 로그인 / 2014년 9월
평점 :
절판



손재주 없는 엄마도 쉽게 꾸며줄 수 있는
아이의 생일파티 장식..

ㅎㅎㅎ

요 책을 보고 저도 따라해봤다는....




 
갈런드를 만들 수도...




꼬깔모자와 왕관도 만들 수 있고..


테이블 매트도 ㅋㅋㅋ 만든다기 보단..
그냥 쉽게 가위질 몇번이면 끝나는....


마침, 친구의 아들이 이번주에 생일을 맞이해요.
그래서, 찬이와 함께 갈런드와 꼬깔모자를 만들어서 선물하기로 했어요.




책속엔 이런 이쁜 패턴의 종이들이 가득가득~~

그래도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는..




종이를 뒤집으면 요렇게 점선 표시가....^^




따라 접기만 하면 되요.
아이스크림 모양처럼 됐어요.




짜잔...하나 완성!!
아주 쉬워요.





5살 아들램도...




아주 쉽게 따라해요.




짜잔...~~~~

해피벌스데이 걀런드

 
너무 간단하고 이쁘게 완성.
저도 이게..이리 쉬운 줄 몰랐었어요.

ㅋㅋㅋ





이번엔 파티고깔 모자

큰 종이를 4등분해서...
점선따라 또 접어요.




아들의 저 포동한 손으로 ...
몇번 접더니 쉽다며 스스로 다 접어주시네요.

이렇게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4개를 접어서...

 




4개를 겹쳐서 테잎으로 고정해요.




그리고..고무끈까지 붙여주면..
끝~~



엉성하지만, 아이도 쉽게 만든 꼬깔모자에요.



이걸로 끝나냐구요???

sally_special-6





폼폼을 만들 화지에요.
2절 사이즈 10장을 반으로 접고,




4센티 간격으로 부채를 접듯이 끝까지 접어줘요.
주름 간격이 좁을 수록 더 풍성해진다는~~~





끝까지 접은 후 반으로 접어서
꽃철사를 감아 고정해요.





양쪽 끝 부분을 모아서 산 모양으로 끝이 뾰족하게 잘라요




그리고 한장씩 바깥쪽으로 당기듯이 펼치면 끄읕!!





이쁜가요?? ㅋㅋ


2절사이즈를 반으로 접어 만든 폼폼의 크기는??






요렇게 보고 비교하시면 되겠어요.



어렵지 않고 쉽게 후다닥!!!
손재주 없는 엄마는 이런 책이 막 반가워요. ㅋㅋㅋㅋ



아이의 생일 파티,  이제 집에서 준비해 줄 수도 있겠어요.


moon_and_james-7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