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무 무지개 택배 3 - 수상한 주문 우리학교 상상 도서관
박현숙 지음, 백대승 그림 / 우리학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받아보고 첫 장을 열고 그리고 마지막 장을 닫으면서 계속 들었던 생각은 이 책은 분명 따뜻한 작가님과 따뜻한 출판사 직원분들이 만든 책이구나 싶었다.

그리고 1,2권을 꼭 읽어봐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13살 이상의 고객의 택배는 접수 받지 않는다는 무무무 무지개 택배 회사. 이름에 무가 세 번이나 쓰인 이유는, 무지개 택배는 무엇이든 무슨 있어도 무조건 배달해주기 때문이다. 심지어 무료이다!

수많은 택배를 접수 받고 배달했던 무지개 택배 회사의 왕대장도 이런 택배가 가능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던 택배가 접수된다. 그리고 그 택배를 보내기 위해 선택 된 만지 배달원. 만지가 택배를 배달하러 수산빌라로 떠나며 본격적인 이야기는 시작된다. 홍두리라는 친구에게 택배를 무사히 배달하고 배달 완료 버튼을 눌러야 다시 무지개 택배 회사로 돌아가고 만지의 주인을 찾을 수 있을텐데 그 여정이 쉽지만은 않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책에 쉽게 몰입되어 만지의 택배 배달 과정에 동참하게 된다. 초등학교 남자,여자 아이들 사이에 있을 법한 이야기들을 읽으며 마냥 귀엽고 마음이 따뜻해진다.

워낙 택배가 발달된 요즘이라지만 이런 물건도 배달이 된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라는 상상을 함께 하며 잠시나마 말 그대로 동심으로 돌아가 기분이 좋아지는 시간이었다. 정말로 무엇이든 보낼 수 있는 무무무 무지개 택배 회사가 있다면 나와 우리 아이들은 무엇을 보내고 싶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