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플라워케이크 (DVD 포함) - 국내 최초 플라워케이크협회 대표가 알려주는 버터크림 플라워 & 앙금 플라워의 모든 것 탐나는 스타일 DVD북 시리즈 11
이효주 지음 / 이덴슬리벨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탐나는 플라워케이크를 먼저 구입하고 탐나는 케이크까지 구입을 했어요. 플라워케이크를 만들면서 여러권의 책을 구입했지만 이 책만큼 계속 보고싶은 책은 없었던것같아요. 구성도 좋고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좋아서 계속 책을 보게되네요. 어떤색감을 어떻게 조합해야 예쁠지 감이 잡히는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