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케이크 1.2 프리미엄 세트 - 전2권 (DVD 포함) - DVD 영상으로 배우는 가장 친절한 베이킹북 탐나는 스타일 DVD북 시리즈
고지마 루미 지음, 김상애 옮김 / 이덴슬리벨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요즘 케이크에 푹 빠져서 계속 베이킹 수업을 들어볼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먼저 설명이 잘 되어있는 책으로 연습을 좀 해보기로 마음먹어서 책을 구입했는데 잘한것같네요. DVD를 보지않아도 책 설명만으로 충분히 따라할수 있어 좋네요. 이번 주말에는 레몬케이크를 만들어볼까해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