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olivia00 > 매일매일 조금이라도 보면서 감을 익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1분 토익 Part 3/4
김대균토익전략연구소 지음 / 김영사 / 2005년 7월
평점 :
각 Part별로 6개의 큰 유형으로 분류되어 있고 각 유형안에 7~9개의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서 한번에 문제를 쭉 풀어보면 어느 유형에 약한지를 스스로 파악할 수가 있어서 약한 유형에 대해서는 좀 더 관심을 가지고 학습하기에 좋습니다. 대화가 전개되는 흐름을 정리해주면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토익에 대한 문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토익을 처음 공부하시는 분이나 점수가 많이 높은 상위권인 고수들(800점후반이상?)보다는 어느 정도 토익 공부를 한 사람들이 시험보기 전에 정리하는 마음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책이 한 손에 들어올 정도록 작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들고다니면서 보기에 좋습니다.
테입이 포함되어 있지만 MP3파일이 제공되지 않아서 mp3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가 있습니다. 이점이 개인적으로는 아쉽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저는 들고다니면서 이동시간에는 대화를 외우면서 보는데 이용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교재에 비해 적은분량이므로 책을 끝까지 보는데에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아서 스스로 책을 다 보고 느끼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을 뿐만아니라 계속적으로 반복해서 보게 됩니다.
저처럼 시간을 많이 낼 수 없는 사람들에게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조금이라도, 책 제목처럼 1분이라도 보면서 토익에 대한 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