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돌잡이 한글 세트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 첫돌부터 세 돌까지 천재교육 돌잡이 시리즈 1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형아가 없는 시간... 민기는 돌잡이 한글을 읽어요~

유일한 민기만의 책이 돌잡이 한글이에요~

세이펜 적용!! 그리고 책을 읽고 난 후 엄마표 놀이가 가능해서 더 좋은 책이에요.

 

돌잡이한글 <반짝반짝 눈, 코, 입!>을 골랐어요~

요책은.. 눈, 코, 입... 몸과 관련된 어휘를

인지하고 익힐수있는 말놀이 그림책이에요.

동물의 부분을 보고..어떤 동물인지 생각해보고

플랩을 넘기는 형식인데...

플랩을 넘길때마다  참 좋아하네요~

 아는동물이 나와서 반가움이 더 큰것 같아요 ㅎㅎ

 

 

 

세이펜이 적용되어있어...

혼자 책읽기도 이렇게 잘하네요~

 

 

 

책읽곤 난뒤에는 스티커를 활용해 볼 수도 있어요.

 

좋아하는 스티커놀이하면서...

동글동글 귀, 반짝반짝 눈, 방긋방긋 입, 오똑오똑 코

리듬감 있는 말놀이로 어휘력을 키우기도 굳~

 

 

 

 

신나는 동요가 있어서 더 신나는 스토리텔링 말놀이 돌잡이한글~
놀이책이 있어서 아이와 더 재미있게 활용해볼수있습니다.

돌잡이한글 <반짝반짝 눈, 코, 입!>을 읽고나서는..

아이와 인형만들기 해볼수있어요.

 

 

 

놀이책으로 간단하게.. 그리고 신나는 활동해볼수있어서

돌잡이한글이 참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