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똥 어딨어?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똥 어딨어?
다이나모 리미티드 지음 / 폴더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은 똥이야기에 좋아 하는 우리 딸들

요번에 내 똥 어딨어? 이란 숨은그림 똥 찾기 책을 만나 봤어요.

한번 펄치면 멈출수 없는 뇌자극으로 책을 덮을수가 없게 되는 숨은그림 플레이북 

출간 직후 영국 아마존 베스트 셀러 등극 된 내똥 어딨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똥 주제로 해서 더 재미 있을 것 같은 내똥 어디로 숨었니? 다함께 찾아볼까요.?

내 똥 캐릭터 종류는 총 6가지 캐릭터로 되어 있어요.
무지개똥, 여왕똥, 털모자똥,
멋쟁이똥, 슈퍼통, 튜브똥
다양 각지각색으로 다들 세련미가 느끼네요.

코스별로 6개 똥 캐릭터들이 복잡한 곳에 이곳 저곳 숨어 있어요.
먼저 코스는 아쿠아리움 코스 
꼭꼭 숨어라 ~ 똥 보일라 ㅋㅋ
이 책을 보고 있자니 학창시절에 많이 찾기했던 월리가 생각나네요.
암튼 내똥 어딨어? 찾으러 출발
코스종류는 아쿠리아움 ,샤파리, 교실, 정글, 바다 등
14 개 코스로 되어 있어요.
한장 넘길때 마다 난이도가 높은것도 있어 보인듯요.
ㅎㅎ 내눈에 왜 안보이지 ?ㅠㅠ

뒷장에 코스별 정답과 다른 친구들 찾기도 있어요.
똥도 찾고 다른 친구들도 찾고 좋으네요.
병원에 있는 딸 위해 집에서 내똥어딨어? 책 챙겨 왔어요.
이 책 소개와 같이 저희딸도 병원에 혼자 있다 보니 매일 스마트 폰을 계속 찾았는데 내똥 어딨어? 책을 보니 잠시나마 스마트 폰을 멀리하는 시간이 생겼답니다. 

딸과 함께 내똥들을 찾아봤어요.
하나씩 찾으면서 웃음꽃 피우네요.
잘찾네요.
빨리 찾기 내기도 하고요.
그 다음날도 내똥 어딨어? 책 찾아요 
열심히 똥찾기 놀이 하네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중도 향상되고 좋아요.
스마트 폰는 멀리 책과 가까이 
책에 푹 빠져 드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