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이야기 - 요한계시록 해설서
김성용(승민아빠) / Professional Amateurism / 2022년 7월
평점 :
블로그의 제목을 The last time이라고 쓰고 주님을 기다린지 어언 9년..
그런 나도 승민아빠의 글을 처음 읽었을때는 거부감이 심했다. 온통 빨간 글씨에 내가 잘모르는 천체현상에 대한 내용 때문이었을까? 어느날 자주가던 기독교 카페에서 승민아빠를 배척하는 글을 보고 호기심이 일었다.
대체 승민아빠가 누구길래?
블로그 글을 몇개 읽다가 카페까지 가입해서 며칠을 밤새 읽어내려가며 검증의 시간을 거쳤다.
그리고 결론적으로 나는 승민아빠의 요한계시록 해석과 타임라인에 동의한다. 이 세상은 벌써 7년 환란에 들어와있고 벌써 3번째 인이 떼어졌다는 것을. 사람이 절대 건드릴 수 없는 하늘의 징조들이 그렇게 증거한다.
안타까운점은 많은 목사님들과 신자들이 이 책을 읽어보지도 않거나, 대충 훑어보고 이단아니냐고 거부한다.
부디 기존의 신학지식을 내려놓고 열린마음으로 책을 읽어보시길..그리고도 어떤 오류가 발견된다면 발전적인 비판이 오고감으로,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이들이 고대하는 ‘그 날’에 대한 예측이 선명해지길 바란다.
“형제 여러분, 그러나 여러분은 어두움 가운데 있지 않기 때문에 그 날이 여러분에게 도둑처럼 닥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4 KLB
끝으로, 먼저 하나님께서 알게하신 이상 전할 수밖에 없는 것이 파수꾼의 운명이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이들이 하늘의 상급을 쌓을 기회를 꼭 붙잡을 수 있기를..
“그러나 만일 그 파수꾼이 적군이 오는 것을 보고도 경고의 나팔을 불지 않아 사람들이 적의 칼날에 죽으면 그들은 자기들의 죄로 죽겠지만 나는 그들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그 파수꾼에게 물을 것이다.’”
에스겔 33:6 K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