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HSK 한권으로 끝내기 모의고사 6급 (문제집 + 해설집 + 정리노트 + MP3 CD 1장) HSK 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
남미숙 지음 / 다락원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은 내가 중국어 공부를 하면서 가장 가까이 출판사다hsk 바뀌기 전에도 다락원 교재로 시험 준비를 했고 hsk 이후에도 다락원 교재로 학습했었다

개인적으로 다락원이 중국어 서적으로는 정말 유명한데, hsk6  모의고사 한권으로 끝내기는 hsk시험 준비를 하는 학습자들에게 거의 수학의 정석 같은 교재가 아닐까 생각한다.




<해설서>

단어도 세세하게 정리해놓았고해설지에서는 정말 내가 필기하듯 알아보기 쉽게 설명되어있어서 글자량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공부하는데 지루하지가 않았다

책의 무엇보다 장점은 아주 자세하게 정리한 해설서 내용인데 책에 나와 있는 단어만 외운다고 하면 중국어 고수가 만큼단어정리 확실하게 해놓았고 문제의 난이도 표시와 문제의 유형이 나와있기 때문에 문제풀이 과정에서 본인이 자주 틀리는 문제 유형을 정리하기에도 용이하다.

 tip부분에서는 필수 표현 혹은 기출 관용 표현 또한 정리되어 있으며  책은 정말 뭐니뭐니해도 해설집이 아주 자세한 것이 장점이기 때문에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해설집만 꼼꼼하게 체크한다면 hsk6 시험대비에 적절할 것이라 생각한다.







<필수 단어핵심 어법 정리노트>

부분별로 자주 출제되는 단어신조어문장고사성어문법 등을 빠짐없이 정리해놓았다휴대용으로 시간 때마다 혹은 시험 고사장에 가져가도 좋을 같다

 



<mp3파일>

듣기부터 독해까지 전체가 녹음되어있기 때문에 듣기 내용뿐 아니라 들으면서 독해부분까지 풀어볼 있도록 해놓았다파일 다운로드 또한 큐알코드만 스캔하면 바로 연결되니 남여노소 누구나 편하게 다운로드 받아서 들을 있을 같다.  


* 다락원 외국어 서포터즈 활동으로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은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중국어,중국어책,중국어책추천,중국어공부,중국어공부하기,중국어독학,hsk,hsk6급한권으로끝내기,hsk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