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TSC 마스터 - 중국어 말하기 시험
장민영 지음 / 다락원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TSC마스터


중국어 말하기 시험인 TSC를 준비한다면

다락원 TSC마스터를 추천합니다. 







<이론마스터>는 각 부분 별 출제 경향과 문제 형식, 답변 공략 비법 등을 정리하여 내가 어떤 방향으로 학습을 해야되는지 방향을 제시해준다.


<빈출 어휘>는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어휘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단어이기 때문에 외워둘 필요가 있었다.

 


 


<빈출 답변 익히기> 

시험은 시간이 관건인데, 긴장하면 답변이 막힐 수 있다. 빈출 답변 익히기는 자주 쓸 수 있는 답변을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연습하는 부분으로 입에서 술술 나오게끔 여러 번 읽어보는 코너였다.

 

<필수 문형>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기본이 되면서도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 문형으로 구성되었다.

 

 

<TSC마스터 필수 표현집>은 각 부분별 필수 문장을 정리해놓았고, 비슷해서 틀리기 쉬운 문장들을 정리해놓았다.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서 가방에 넣고 보기 좋았다.

 






mp3파일은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서 편했다.

다락원 TSC마스터는 시험을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하는가는 기본이고 시험을 떠나서 이 책의 단어와 문장만 다 외우고 공부해도 일상생활에서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로 상황별 필수단어와 문장, 그리고 문장 형식을 잘 정리해놓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 다락원 외국어 서포터즈 활동으로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은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