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 6개월부터 7세까지, 최신 개정판
이진희(돼지고냥이)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아이가 잘노는 여행지 200 이책 ~ 7세이전 아니 초등학생 저학년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한권씩은 꼭 구비해둬야할 필수책이 아닐까싶어요~




매번 여행지 검색하면서 찾았는데 사실 상위노출된 곳 위주라


광고도 많이 있고 좋은 곳 찾으려면 검색시간이 더 많이 걸렸는데


이 책 한권이라면 앞으로 아이와 여행할때 든든할 것같아요,


특히 여름휴가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겉표지가 알록달록 예쁘네요~ 저자는 이 곳에 적힌 200여곳의 여행지를


모두 다녀왔다고 해요 ~워킹맘으로 평일때 못놀아주는 것들을 주말에 이렇게 여행다니면서


아이와 함께 놀아준다고 하는데요..


그런 살아있는 여행정보를 묶어논 책이라 그런지


실질적으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그냥 여행책과 달리 아이!가 동반된 여행은


더 생각해야할 것도 있고 챙겨야할것도 많은데


준비물부터 여행코스, 팬션,물놀이 장소까지~


깨알같은 팁들이 많이 있답니다..







이렇게 지역별로도 여행할 곳이 많았는데요 ~군포 초막골 생태공원은 친정동네인데도


몰랐던 곳이라 나중에 글램핑하러 가면 좋겠다고 생각되서 이렇게 올려보았어요!!~


경기도랑 서울도 아이들이랑 갈곳이 정말 많네요..과학관에도 영유아존이 따로 있을줄은 몰랐으니까요..




전주에도 이런 국립중앙어린이 박물관이 있네요 ~ 가까운데


한번 한옥마을도 들릴겸 해서 가봐야겠어요! 여행정보는 짧지만


엄마들이 필요하는 정보들만 모아서 잘 정리한것같아요~~


이 책에 나와있는 곳보다 훨씬 많은 곳을 다녀오셨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전국구로 돌아다니셨으니까요..




물론 거기에 대한 애달픈 사연도 있지만요..아버님이 아프셔서


아이들과의 추억을 위해 이렇게 열심히 돌아다녔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 좋은 추억들은 평생가니까 아이들에게 든든한


경험으로 남을것같네요..






해외로 가야하나 어디로 가야하나 많이 망설였는데 ~이책을 보고 키즈팬션있는


경기도 가평이나 양평 쪽을 알아봐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 볼거리도 많고


키즈펜션이라 아이가 더 좋아할것같아서요. 숙소도 아이랑 같이 갔을때


어른 위주로 가면 힘들더라구요..해외보다 오히려 이런 국내여행을 키즈펜션과


계획을 잘 세워서 가면 어린 아이에게도


안전하고 예쁜추억 많이 만들어 줄 수 있을것같아요~




6개월부터 7세까지 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200 ~올여름 휴가뿐아니라


주말여행등으로도 앞으로도 유용하게 잘 볼 수 있을 것같아요.


강력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