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기출문제에 이어 모의고사까지 풀어봤어요!

곧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입니다.

확실히 문제를 많이 접할수록 아는 문제가

많아지고 더 수월하게 풀리네요!ㅎㅎ

 

시간이 다소 남아 회차별 기출문제, 과목별 문제집을 풀고

추가로 실전 모의고시집까지 구매 후 다 풀어봤어요!ㅎㅎ

합격은 따놓은 당상일만큼 모의고사 고득점으로 안전하게 점수나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