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을 꺼 봐요! - 그림자놀이 그림책, 팝업북 아티비티 (Art + Activity)
리처드 파울러 지음, 서남희 옮김 / 보림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5월의 그림책은

직접 체험하며 읽는 그림책,

보림출판사 아티비티 시리즈 중 한 권인

'불을 꺼 봐요!' 입니다🌝

아티비티 그림책은 정말 오랜만이죠ㅎㅎ

이 책은 펼치기에 앞서 준비물이 있답니다!

자, 다들 손전등을 들고 책 앞에 앉아주세요🔦

(휴대폰 플래시도 👌🏻)

그리고 한 가지 더 중요한 사실📢

팝업북이다 보니 책장을 한 번에 확 넘기면

그림책이 훼손될 수 있어요ㅠㅠ

그림자들의 접합부가 떨어진다든지..

구겨진다든지.. 찢어진다든지..

그러니 항상 조심, 또 조심할 것!


사실 이 책은 내용의 흐름을 따라가기보다는

직접 손전등으로 비춰보며

다양하게 상상해보는 것이 더 중요한 책이라,

어떻게 리뷰를 하면 좋을지 참 고민이 많았어요🥺

오랜 고민 끝에 제가 내린 결론은..

'각 장면에서 내가 느낀 감정과 생각들을

가볍게 풀어보자!' 입니다🥳


표지에 그려져있던 고양이가 이 친구인가 봐요😽

책에 고양이가 등장하니까

저희 집 고양이에게도

이 장면을 보여주고 싶어서 데려와봤더니

바로 그림자들을 깨물더라고요..?

(그래서 밖에서 촬영하게 되었다는..😭)

이 장면을 보니 작년 부산 여행에서 봤던

빨간 등대가 생각났어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등대에 기대어 맞는 바닷바람은 참 시원했었는데..🥰

고요한 밤,

바다 한가운데서 맞는 파도 바람은 어떤 느낌일까요?

생쥐를 잡으려 날아오른 부엉이🦉

그런데 생쥐는 어디 있을까요?!

생각보다 찾기 어렵더라고요😅

저는 이 장면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별똥별이 떨어지는 하늘 아래에서 드라이브라니..

상상만 해도 아름답지 않나요😘💫

앗, 이 장면에도 숨어있는 동물이 있답니다🕵🏻

하늘을 나는 빗자루,

저도 꼭 한 번 타보고 싶어요🧹

해리포터 덕후로서

투명 망토가 현실화될 수 있다는 기사를 보고

엄청 설렜던 기억이 있는데ㅋㅋㅋ

하늘을 나는 빗자루도

언젠가는.. 가능하지 않을까요?🤣

+ 역시 처음과 끝엔 고양이가 함께하네요😻


내 손으로 만드는 그림자 세상에서

마음껏 뛰어놀 준비, 되셨나요?🗣


* 보림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용량 문제로 사진 업로드가 안 되네요ㅠㅠ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eternity1218/22237283532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