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청개구리 New 이야기 그림책
탕무니우 지음, 조윤진 옮김 / 보림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던 청개구리들의 연못에 두꺼비 왕이 나타났어요😱

도대체 왜 청개구리들을 괴롭히는 걸까요?

 

아이고.. 벌써 두꺼비 왕에게 당한 청개구리도 보여요ㅠㅠ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청개구리들에겐 강하호가 있잖아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죠..!

아무리 강하호라도 두꺼비 왕의 무술엔

당해낼 수 없나 봐요😭

그래도 우리의 강하호는 쉽게 포기하지 않습니다.

태어나서 한 번도 연못을 떠나 본 적이 없지만,

무술을 배워오겠다는 일념 하나로

바깥세상으로의 첫 발을 내딛습니다!

 
 

강하호는 전설 속의 호수로 가는 여정 속에서

사마귀, 흰두루미, 호랑이를 만나

그들만의 무술을 전수받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전설 속 호수🎏

개인적으론 별주부전 속

용궁이 떠오르는 그림이었어요ㅎㅎ

 

자세히 보니 제가 알던 바닷속 생물들과는

좀 다르게 생겼네요!

작가님의 상상력이 특히나 돋보이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렇게 여러 친구들의 도움으로

각종 무술을 섭렵하고 연못으로 돌아온 우리의 강하호!

이제 두꺼비 왕 정도는 쉽게 무찌를 수 있겠죠?😋

 

강하호가 자리를 비운 사이,

두꺼비들이 더 나타나 청개구리들을 괴롭혔다고 해요ㅠㅠ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강하호는 두꺼비 왕 앞에서 배워 온 무술을 선보였어요.

그러나 돌아온 건 두꺼비들의 비웃음과

강력한 펀치뿐이었어요😔

강하호는 힘없이 나가떨어지고 말았답니다.

 

두꺼비 왕에게 참패를 당한 강하호는

자신이 진 이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았어요.

그러다 문득 잊고 있었던 사실을 깨달았어요💡

'그래, 난 사마귀도, 흰두루미도, 호랑이도 아닌

튼튼한 다리를 가진 강하호잖아!'

 

그때부터 강하호는

자신만의 무술을 연마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어느 봄날,

다시 두꺼비 왕을 찾아갔죠.

과연, 우리의 강하호는

두꺼비 왕을 무찌르고 연못에

평화를 가져다줄 수 있을까요?

또, 만일 그랬다면

어떤 무술로 두꺼비 왕을

무찔렀을까요?

리뷰는 스포방지를 위해

여기까지만 하도록 할게요ㅎㅎ


✨결말 미리 보기✨

누구에게나 나만의 강점이 있음을

알려주는 고마운 책,

'천하무적 강하호'를 통해

삶의 용기를 얻어보아요💪🏻


* 보림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용량 문제로 인해 사진 업로드가 안 되네요ㅠㅠ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eternity1218/22237099044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