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X100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2
강경수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버랜드 우리걸작 그림책 왜x100  공감 백배

 

 

 

 

아빠, 엄마 나랑 놀자.


아마 우리딸이 하루 중 제일 많이 하는 말이 이것이라 확신해요 ㅎㅎ

특히나 주말이면 더 하구요.
 

 

미안, 지금은 안돼.


제가 제일 많이 하는 말이기도 하네요 ㅠㅠ

이따가, 기다려, 잠깐만.. 이런 식으로 항상 제 일하기에 바빴던것 같아요.
 

 

네버랜드 우리걸작 그림책 왜x100 는

아이와 함께 하는 가정이라면 늘상 있을 법한 친숙한 상황들을 재미난 일러스트와 정~말 공감가는 대화들을 볼 수 있어요.

엄마, 아빠의 말을 들었을 때 아이의 표정이 리얼해요.
 


흔하지 않은 그림책 이에요.

읽고 났을 때 마음에 남는 여운은 며칠을 가요.

스마트폰을 보면서 아이에게 이따가, 나중에, 라고 말했던 제 모습들이 떠올라 급 반성하게 되었어요.

아이가 하는 말을 들으면 이 책이 떠올라 <안돼> 라는 말을 쉽게 꺼내지 않게 되네요 ^^
같이 놀자는 아이에게 그래 엄마랑 놀자. 라고 모든 일을 중단하고 종종 함께 놀아줘야겠어요.

일러스트 색감이 너무 이뻐 보면서 재밌고 유쾌했던 책 <왜x100>

아이와 함께 꼭 읽어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