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대한 깨어남 - 대전환의 시기에 전하는 의식 상승을 위한 메시지
마이크 둘리 지음, 김철호 옮김 / 샨티 / 2025년 9월
평점 :
초등학생 때부터 신비한 내용에 끌렸었다. 파티마의 제3의 비밀,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 달라이 라마의 환생, 로즈웰 외계인, 미스테리 서클 등등...
청년기를 지나 교회 공동체 안에서 예언이나 치유 은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문제점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의도했건 안 했건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고, 그것이 통제의 수단으로 쓰인다는 것. 완전히 순수한 통로(채널러)는 존재하기 어려운걸까. 한동안 마음의 문을 닫고 지냈다.
몇년전부터 특정 종교의 틀을 벗어나 영성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1년간의 '기적수업'을 시작으로 거부감이 사라져 채널링을 바탕으로 한 영성책들을 읽기 시작했다.
이번엔 샨티 출판사의 신간 '위대한 깨어남'을 서평 이벤트로 받아 아침 명상과 힐링을 마친 고요한 시간에 매일 조금씩 읽었다.
그간 채널링에 대해 다소 불편해 멀리했던 지점을 안다는 듯이 서문부터 기준점이 적혀 있었다.
그 정보가
1. 삶의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고 있는가
2. 우리의 힘에 대해 말하고 있는가
3. 배타적이지 않고 모든 존재를 다 품고 있는가?
<감정체 치유하기>
감정체 치유는 깨어남이라는 퍼즐에서 굉장히 중요한 조각입니다. 여러분이 캐리어라고 부르는 온갖 물건이 담긴 커다란 가방을 들고 아주 좁은 문을 통과해야 한다고 합시다. 이 문을 지나려면 가방을 내려 놓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가방을 내려놓는다고 해서 그 안에 들어 있는 것들을 무시하거나 부정하거나 거부하거나 판단하거나 증오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그 안에 들어 있는 것들을 한 번에 꺼내놓고,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감정적으로 애착이 남아 있는 것들을 모두 가려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제 이것들과 새로운 관계를 맺을 때입니다.
-53p 리사 로열 홀트가 전하는 '사샤'의 메시지-
<의식의 힘의 장>
여러분은 '의식의 힘의 장'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본성입니다. 여러분은 빛이고 사랑이고 영혼이지만, 동시에 에너지를 끌어와 형태로 만드는 의식의 힘의 장이기도 합니다. -124p 사라 랜던이 전하는 '위원회'의 메시지-
Q 내 인생에 이른바 나쁜 일 혹은 부정적인 일이 생길 때 그런 것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나요? 내가 그 잘못된 것을 끌어당겼다는 뜻일까요?
A 만일 여러분이 무언가를 나쁘거나 잘못되었다고 판단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분리의 경험 속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나쁘거나 잘못된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일들은 서로 다른 의식수준에서 일어나지만, 하나같이 사랑, 근원, 신, 신성으로부터 생겨납니다. 여려분이 표현하는 것이 모든 것에 의미를 부여하고 여러분의 현실을 결정합니다. 똑같은 대상이라도 더 높은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즉 그것을 기회나 잠재력이나 가능성으로 보는 쪽을 선택한다면 그것이 여러분의 현실이 될 것입니다. -142p 사라 랜던이 전하는 '위원회'의 메시지-
<신성한 에너지들의 통합>
물어야 할 것은 이것입니다. 우리는 사랑이 깨어나기 위한 열린 공간, 곧 사랑을 받아들일 수 있는 존재가 될 수 있는가? 과거에 우리에게 필요했지만 결코 주어지지 않은 것처럼 보이던 모든 것을 자신에게 주는 일을 시작할 수 있는가? 모든 상처에 결핍되어 있던 사랑을, 혹은 자신이 받고 있음을 알지 못했던 사랑을, 혹은 트라우마를 겪거나 학대받던 순간에 부재했던 사랑을 스스로에게 줄 때, 우리는 그 기억에 모든 경험이 온전하고 완전하다는 사실을 전하게 되고, 이로써 그 기억은 세포 수준에서 용해되고 빛으로 돌아가 변형될 수 있게 됩니다.
-167p 채널러 매트 칸이 전하는 메시지-
***
그간 읽어온 책들을 통해 혼자서는 알 수 없는 정보와 이해들을 얻고 꾸준히 실천 해 왔다. 이번에 읽은 '위대한 깨어남' 책이 조금 다른 점은... 그래서 좋았던 점은 기존 영성에 대한 친절한 설명에 덧붙여 챕터별로 있는 질문들의 내용이었다. 조금이라도 영혼이나 치유, 깨어남에 관심을 기울이게 된 사람 또 과정 중에 있는 사람이라면 궁금할 법한 질문들이 굉장히 상세하고 균형잡혀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좋은 질문에 그에 맞는 답은 따라오는 것이니까.
그 밖에도 밀도와 차원, 초자연적 능력과 기적 행하기, 영적 능력의 시작 및 활성화 하기, 상승의 징후들, 공황발작, 감정 다루기와 근원 에너지 느끼기, 의도적으로 살고 의식적으로 현실을 창조하기, 방언과 빛의 언어 등의 꽤나 흥미로운 내용들도 다루고 있어 좋았다.
사랑은 존재의 상태입니다. 사랑은 진동입니다. 사랑은 우리가 근원에 대해 알고, 우리가 곧 근원임을 아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206p 대니얼 스크랜튼이 전하는
'9D 아쿠투르스 위원회'의 메시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