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스튜어디스가 될 수 있다 - 항공사가 무엇을 원하는지 안다면 당신도 스튜어디스가 될 수 있다
강민경 지음 / 라이카미(부즈펌)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나도 스튜어디스가 될 수 있다.

 

 

강민경, 승무원, 항공사승무원, 승무원면접, 승무원공채
 
안녕하세요~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좀비'입니다~
벌써 제가 승무원 꿈을 꾸게된 후 3년이 되었습니다
아직 날개조차 펴지 못한 어린 저 지만 저도 곧 대학생이 된 다는 두근거림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고있습니다~
 
오늘은 저의 꿈에 한층더 빛을 내준 '나도 스튜어디스가 될 수 있다' 책 서평하러 왔습니다~

 

 

 

첫 표지를 보시면 빨간색의 캐리어가 유혹하고 있는듯한? 표지입니다 ㅎㅎ

 


 

(돌리지 못했습니다 ㅠㅠㅎㅎ) 책 뒷표지도 비행택시사진으로 ~ 정말 이쁘죠?

 


 
이책의 저자이신 강민경 선생님입니다~ 정말 닮고 싶은 승무원 1위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답니다~ 


여기를 보시면 초판1쇄 다음 4쇄가 보이시나요? 정말 인기가 있는 책입니다~ '4쇄'의 기록~~짝짝짞잒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읽으며 승무원 꿈을 꾸었으면 좋겠네요~

강민경 저자님 감사합니다~ ㅎㅎ



 

한장더 넘겨보면 표지가 있습니다



 

본격적인 내용인데요 '항공사 승무원을 꿈꾸시나요?'라고 시작합니다

저는 이 질문에 당연히 '네~!!"라고 대답했죠 ㅎㅎ

 

꿈의 시작★



 

승무원의 일과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정말 몰랐던 부분들이 많았는데 너무너무 융기한 책이랍니다



 

이렇게 국내 항공(+저가항공사)에대한 채용정보?가 들어있습니다



 

이 문구 너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승무원이 되고 싶다면 승무원 처럼 행동하라' 저도 오늘부터 승무원 처럼 얼굴드록 어깨펴 당당히 걸으며

이쁜 미소?를 지으며 넓~~은 마음을 갖리려고 노력할려구요 ㅎㅎ

 

잘 안보이지만

이렇게 면접에 나올만한 것들에대한 예시가 달려있답니다 정말 좋은 예식 같아요

단!!!!!!뻇겨서 쓰면 아예 보지 않는게 좋답니다~

 

이것은 영어면접예상 질문입니다

흐릇하죠~~? 뚜렷이 보고 싶으시면 직접사서 읽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나도 승무원이 될 수 있다

  요즘 나태해졌는 저에게 이 책은 무엇보다도

  제가 다시 두근거림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정보들 뿐만아니라 직접 경험에서

  우러 나온 정보니 어찌 두근거리지 않을수 있을까요?

  정말 승무원을 꿈꾸는 모든 분들은 한번은 읽어야

  할 책이 아닐까란 생각을 합니다

  중간에 면접예상질문도 있어서 답도 달아보았고

  꿈을 포기 하지 말라는 글을 보며 다시한번더

  마음을 잡아보았습니다.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었는 책인 만큼 기대감이

  컸었는데 저에게 기대이상을 보여준

  '나도 스튜어디스가  될 수 있다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