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나운서가 될 수 있다 - 그동안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아나운서 합격의 모든 것!
박은주 지음 / 라이카미(부즈펌)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나도 아나운서가 될 수 있다 책 정말정말 유익한 책입니다~

왜냐구요???
궁금하면 500원^^ ㅎㅎㅎㅎ 장난이구요

 

일단 책부터 보실까요?

 

일단 책 표지가 너무너무 이뻐요~ 책이 이쁜만큼 안의 내용들또한 이쁜내용들이랍니다~ㅎㅎ

 

 

젤 처음에 이렇게 포장되어 안.전.히 도착했답니다

 

책냐용인줄 아셨다면 큰 오산~~ 책 뒷편입니다~

아나운서의 모든것을 담았단걸 간접적으로 느낄수 있죠~ㅎㅎ



이책의 저자이신 박은주 선생님~(화질이 사진을 올리니 꺠지네요 ㅠㅠ)

 

 

1.안나운서라는 꿈에 다가서기

정말 스토리를 이야기해주는데 어찌 마음이 안끌릴수 있을까요~?
 

 


이렇게 면접순서또한 나왔습니다 정말 안나운서의 모든것!!

 

 

이렇게 대학학기를 말해주며 어떻게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서

아나운서를 꿈꾸는 대학생들이라면 모두들 읽어봐야합니다~
 

 

정말 유익한 책중의 한 이유가 이렇게 예시가 나와있는데

읽느네 정마 ㄹ우와...............라는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깔끔한 정리와 특별한 예시입니다.
 

 

짜짠~~이것은 책의 또다른 선물 아나운서 아카데미 1회 수강권

그런데 이번달까지라는거슈ㅠㅠㅠㅠㅠ

 

정말 다양한 내용들을 보여주고 싶지만

화질이 깨져 보여주나 마나한거 같애서요 ㅠㅠ 핸드폰으로 찍었는건데 잘나오던게 올리니 왜이러지요 ㅠㅠ

그래도 맛보기는 되셨지요?

제가 가장 유익했던 부분은 자.소.서. 부분입니다~

평소 걱정하던 부분이었는데 정말 많이 도움됬습니다

아나운서가 아니라도 읽으면 좋은책중 1권으로 선정하고 싶네요~

더 다양한 정보를 원하시면 가까운 서점을 이용하셔셔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