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키워드 : 선결혼후연애.톱배우남주. 변호사여주.가족사여주.상처여주.냉정차갑여주.따뜻한남주.덜렁이남주.한다면한다남주.멍뭉이남주.해피달달로맨스소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예인물' 이라고 하면 정말정말 환장하고 읽는 사람입니다.이 소개글 보는 순간 꺄아아아아악!!!!!!!!!!!! 하고 비명을 지를수밖에 없었더랬죠.거기다 편집자L 님의 멘트 뽑는 솜씨가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구매하는 사이트에 보면 편집자님들의 멘트가 있는데 기가막혀요. 꼭 읽어보셔욧! ^^정말 늘 감탄할수밖에 없네요.ㅎㅎㅎ스토리는 아래 출판사 소개글로만 해도 충분할것 같아요.똑부러지고 일 잘하는 우리 여주가 심한 난시인데 안경없이 잘못 들어간 방이 남주의 약혼 발표 기자회견! 그렇게 잘못 들어간 일 한번이 아주 일파만파 커지게 되죠.여차여차 복잡하게 얽힌 상황에 의해서 이 톱스타 배우와 똑부러지는 변호사님께서 계약결혼이라는걸 하게 됩니다. 똑부러지게 계약서까지 작성해서 말이죠. ㅎㅎㅎ하지만, 언제나 상황은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는 법!!!이 멋지고 멋진 남주한테서 자꾸 멍뭉이 냄새가 난다!!!그런데 이 남주 선우. 자꾸 여주인 은재에게 다른 맘이(?) 먹어지는데 말이죠!!!우연으로 시작해서 계약으로 끝날것 같았던 이들의 운명이 결국엔 사랑으로까지 골인하게 되는 고런 로맨스소설입니다!!개인적으로 워낙 카리스마있고 내여자에게만따뜻하겠지남주에 익숙해서 요런 멍뭉이과는 오랜만이라서 넘 어리게 느껴지는거에요.ㅎㅎ 자꾸 맹탕같고, 연하같고 어리숙한 모습만 보이는것 같았는데, 그런데 또 요놈이 할때는 한단 말이죠! 자기 일에 관해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보여주고,본인이 마음이 가니 행동들도 남자답게 바뀌기도 하고요!!!그러니 은재 마음이 자꾸 흔들립니다~~ ㅎㅎ사실 보면서 은재가 큰아버지?작은아버지? 여튼, 그쪽 가족들한테 모질게 끊질 못하는걸 보고 좀 속상했어요. 아니 똑부러지는애가 왜 저기에선 저렇게 약하게 나올까? 더군다나 부모님 사망보험금을 지들 마음대로 썼는데 왜왜왜??????????????????거기에서 좀 답답하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드문드문 사이다 요소를 넣어주기도 했고,어찌되었든 본인을 이용하려는 가족들에게 딱 끊어서 말하기도 하고. 남주네집에도 똑부러지게 말하는걸 보고는 좀 예뻤죠. ㅎㅎ그치만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저 사촌 여동생과 피해자코스프레? 하는걸 보면 좀 기가막히더라구요.ㅎㅎㅎㅎㅎ누구나 본인들의 입장이 있는거고, 본인들의 시각에서 본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말이죠.ㅋㅋㅋㅋ그래도 이 친구가, 우리 여주가 그런 가족 상처도 있고. 본인은 모르지만 외로움도 많이 타고 했는데.우리 멍뭉이 남주가 어찌나 애정을 듬뿍 주던지요. 제대로 사랑받고 변해가는 은재 모습이 참 보기 좋았네요. 소속사 사장 뒷골 땡기게도 좀 해주고요(?) ㅋㅋㅋㅋㅋ우연에서 계약으로 , 다시 그 인연이 사랑이 되기까지가 그려진 로맨스 소설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예인물' 이라고 하면 정말정말 환장하고 읽는 사람입니다.이 소개글 보는 순간 꺄아아아아악!!!!!!!!!!!! 하고 비명을 지를수밖에 없었더랬죠.거기다 편집자L 님의 멘트 뽑는 솜씨가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구매하는 사이트에 보면 편집자님들의 멘트가 있는데 기가막혀요. 꼭 읽어보셔욧! ^^정말 늘 감탄할수밖에 없네요.ㅎㅎㅎ스토리는 아래 출판사 소개글로만 해도 충분할것 같아요.똑부러지고 일 잘하는 우리 여주가 심한 난시인데 안경없이 잘못 들어간 방이 남주의 약혼 발표 기자회견! 그렇게 잘못 들어간 일 한번이 아주 일파만파 커지게 되죠.여차여차 복잡하게 얽힌 상황에 의해서 이 톱스타 배우와 똑부러지는 변호사님께서 계약결혼이라는걸 하게 됩니다. 똑부러지게 계약서까지 작성해서 말이죠. ㅎㅎㅎ하지만, 언제나 상황은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는 법!!!이 멋지고 멋진 남주한테서 자꾸 멍뭉이 냄새가 난다!!!그런데 이 남주 선우. 자꾸 여주인 은재에게 다른 맘이(?) 먹어지는데 말이죠!!!우연으로 시작해서 계약으로 끝날것 같았던 이들의 운명이 결국엔 사랑으로까지 골인하게 되는 고런 로맨스소설입니다!!개인적으로 워낙 카리스마있고 내여자에게만따뜻하겠지남주에 익숙해서 요런 멍뭉이과는 오랜만이라서 넘 어리게 느껴지는거에요.ㅎㅎ 자꾸 맹탕같고, 연하같고 어리숙한 모습만 보이는것 같았는데, 그런데 또 요놈이 할때는 한단 말이죠! 자기 일에 관해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보여주고,본인이 마음이 가니 행동들도 남자답게 바뀌기도 하고요!!!그러니 은재 마음이 자꾸 흔들립니다~~ ㅎㅎ사실 보면서 은재가 큰아버지?작은아버지? 여튼, 그쪽 가족들한테 모질게 끊질 못하는걸 보고 좀 속상했어요. 아니 똑부러지는애가 왜 저기에선 저렇게 약하게 나올까? 더군다나 부모님 사망보험금을 지들 마음대로 썼는데 왜왜왜??????????????????거기에서 좀 답답하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드문드문 사이다 요소를 넣어주기도 했고,어찌되었든 본인을 이용하려는 가족들에게 딱 끊어서 말하기도 하고. 남주네집에도 똑부러지게 말하는걸 보고는 좀 예뻤죠. ㅎㅎ그치만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저 사촌 여동생과 피해자코스프레? 하는걸 보면 좀 기가막히더라구요.ㅎㅎㅎㅎㅎ누구나 본인들의 입장이 있는거고, 본인들의 시각에서 본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말이죠.ㅋㅋㅋㅋ그래도 이 친구가, 우리 여주가 그런 가족 상처도 있고. 본인은 모르지만 외로움도 많이 타고 했는데.우리 멍뭉이 남주가 어찌나 애정을 듬뿍 주던지요. 제대로 사랑받고 변해가는 은재 모습이 참 보기 좋았네요. 소속사 사장 뒷골 땡기게도 좀 해주고요(?) ㅋㅋㅋㅋㅋ
우연에서 계약으로 , 다시 그 인연이 사랑이 되기까지가 그려진 로맨스 소설입니다.
차갑게 무장하고 있던 사람도 사랑을 알게되면 어떻게 변해가는지가 나오는 글이라 달달한 소설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즐겁게 보실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자극적이지는 않지만, 큰 사건사고가 있었던건 아니지만, 잔잔하지만 따뜻하고 맑은 그런 느낌의 글이었습니다! 그리고 달콤한 분위기를 풍겼던 표지가 정말 어여뻤던 글입니다!
* * *
- 출판사 소개글 - 탑배우와 잘나가는 로펌 변호사의 전격 결혼발표!대한민국 탑배우가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한다. 상대는 대형 로펌의 잘나가는 변호사. 그런데 이 둘, 일면식도 없는 상태에서 결혼부터 발표를 한 것이었다! 은재는 학회에 참석하려던 길에 우연히 세미나 룸을 잘못 찾아가게 된다. 그런데 그곳은 톱스타이자 탑배우인 선우가 결혼 발표를 하는 기자회견장이었다. 잘못된 방을 찾은 우연에, 약속된 여자가 나타나지 않은 우연에, 은재는 졸지에 그의 예비 신부이자 약혼녀가 되어버린 채 세간에 이름이 오르내린다. 근데 그날 처음 본 남자는 기사를 정정할 생각은 않고 그걸 빌미로 계약 결혼을 하자고 한다. 처음 만나자마자 결혼이라니? 말도 안 되는 일이라 거절하는 은재와 달리 남자, 선우는 절대 이 결혼을 무를 생각이 없는데. 설상가상 선우의 할아버지까지 은재를 찾아오고, 일이 퍽 곤란하게 되었다 여기던 중 은재 역시 이 결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되는 계기가 생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