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마물의 환생기록 3 (완결) [BL] 마물의 환생기록 3
동전반지 / 연필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물이었던 지네가 인간의 황태자로 환생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처음엔 마물이었던 과거때문에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해서 벌인 일 때문에 배드엔딩 루트를 타지만, 회귀해서 그 일을 바로잡아보고자 과거에 내친 아이를 다시 거둬들이는데요.

가끔 조연이 하는 단어사용(역키잡이니 뭐니 하는 단어)들이 깨는 경우는 있지만 개그물로 정말 잘 읽었습니다.

개그 뿐 아니라 주인공수 성격도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자칫하면 시리어스로 빠질만한 상황에서도 주인수 성격이 아주 특이해서 개그물로 넘어가버리는 전개라서 좋았네요.

 

수가 마지막까지 감정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되는건 아니지만 공 한정으로는 뭔가 느끼기도 하고... 초반과 비교하면 장족의 발전같아서 제가 다 뿌듯했습니다 ㅋㅋ

마지막 결말에서 둘의 차이나는 수명때문에 약간 우울한 부분도 있었는데 수는 범상치 않은 아이니까 마물을 심던지 해서 어떻게든 해결할거라고 믿어요. 외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