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이런 노래 1 [BL] 이런 노래 1
마예예 지음 / BLYNUE 블리뉴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소재 그대로 잔잔하고 평이하게 흘러가는 이야기입니다. 수의 노래를 좋아하는 공도, 스폰서 관계일줄 알고 각오하고 갔다가 노래만 불러주고 돌아와서 안도하는 수도 좋았어요. 그 직후 '나는 부끄러운 사람이 아니야'라는 수의 속생각이 인상깊었네요.
다만 이해가 안가는게 있다면... 부모가 죽으면 연예계 복귀도 하면 안되는지... 수가 부모가 죽은 후 연예계 은퇴를 하지 않고 복귀했단 이유만으로 인기가 떨어지고, 돈독이 올랐다고 욕을 먹었다고 되어있는데 저는 이부분이 잘 이해가 안갔어요..ㅠㅠ 오히려 더 안쓰러워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부분만 제외하면 마음에 드는 이야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