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사모님의 야릇한 침실 1 사모님의 야릇한 침실 1
빅노아 / 로아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은 술술 잘 읽히는데 대사가 좀 올드해요ㅋㅋㅋㅋ 힘들게 살고있는 여주가 한 노인에게 한 선행의 대가로 신기한 목걸이를 받고, 그 돌을 쥔채로 아무생각없이 <사모님이나 되고싶다.> 고 말을 했다가 진짜 사모님이 되는 전개입니다.
노인이 여주를 위한 파랑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좀 고리타분하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뭐... 아무튼 여주가 빙의한 평행세계의 자신은 남편을 깔보고, 무시하다 못해 다른 남자와 문란한 관계를 즐기는 그런 캐릭터라 기껏 빙의시키려면 좋은 조건으로 해주지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그리고 바뀐 여주에게 한 남주의 대사가 ㅋㅋㅋㅋ 다른 남자들이랑은 자도 자기랑은 못 자겠냐며, 범해주지 이러는데... 범해주지.....세상에 언제적 올드함인가요ㅜ.ㅜ
바뀐 여주에게 점점 남주는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고... 뭐 그러다 맘정 몸정 쌓는 이야기라 술술 읽히긴 해요. 근데 올드한 전개와 표현이 몇몇군데 눈에띄어서 그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