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사랑도 중독이 되나요? 2 사랑도 중독이 되나요 2
제이오스 지음 / 누보로망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캐릭터들 말투가 좀 작위적이라고 할까 잘 쓰이지 않는 단어를 사용해서 어색한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아유'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는데... 드라마에서 호들갑떠는 아줌마st 캐릭터가 많이 사용하는 단어라 ㅋㅋㅋ 이런 단어를 남자 여자 안가리고 나오는 캐릭터들이 다들 한번씩 쓴다는게 이상했어요.

 

그리고 여주는 왜 남주한테 철벽치더니 갑자기 남주랑 자는건가요ㅠㅠ 글의 흐름이 영 뜬금없어서 당황스러웠어요. 그 전까지 한달동안 글쓰고 끝내자고 벽을 세우더니 남주가 제정신 아닐때 옆에서 좀 안아줬다고 그자리에서 바로 끝까지 가네요...이유가 뭘까요. 이해할수 없는 여주의 행동...

 

여주가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던건 분명한데 현재-과거-현재 이런식으로 전개되는 흐름이다보니 전개가 좀 지루하네요. 이런 전개는 꼭 과거나 현재 둘 중 하나의 시점은 재미가 없더라구요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