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말하기, 듣기, 쓰기 2 (완결) [BL] 말하기, 듣기, 쓰기 2
조제오 지음 / 시크노블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전이 나온김에 본편을 다시 재탕하니 처음 읽었을때 느꼈던 간질거리는 감정이 다시 생기네요 ㅎㅎ

처음엔 수가 너무 김칫국을 들이키는 것 같고 공도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서 짜증났는데 다 알고 보니 둘다 너무 귀여워 보였어요.

공이 작가인 수의 책을 좋아해서 한 번 살때 세권씩 사는게 남일같지 않고 모든 덕후의 마음은 저렇구나 공감하면서 봤네요.

 

둘이 너무 다른 타입의 사람이지만 서로 잘 보듬고 살아갈 것 같은 여운이 되게 길어서 좋았습니다. 본편을 바로 보고 외전을 다시 보니까 마지막에 나온 발렌타인데이 떡밥도 외전권에서 충실히 수거해주셨구나 싶어서 좋았어요. 외전 나온김에 오랜만에 재탕하니 새롭네요.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