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자수 - 옷.가방.소품에 활용하기 좋은 자수 도안 북 My Lovely D.I.Y. 시리즈 10
아츠미 지음, 노인향 옮김, 헬렌정 감수 / 미호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스타일 자수 도서후기입니당~ 요즘.. 여성들이 많이 하는 DIY 시리즈는... 종이오리기, 종이접기, 핸드메이드 팬시용품, 선물포장, 손뜨개, 가죽용품, 비누만들기, 천연화장품, 퀄트, 자수, 그림그리기 등이 있습니다~ 자수도서를 신청했는데... 음... 전 이거 명화그리기 도안으로 사용하면 어떨까~~ 해서 신청했습니다...ㅋㅋ 하지만.. 자수하는 분들에게 더 도움 될 것 같아요~^^

 

스타일 자수 책을 보면.. 맨 뒤쪽에 자수 바느질도 종류가 여러개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스티치가 있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ㅋㅋ

제가 자수는 ... 예전에 폴더폰 사용할때 핸드폰고리를 십자수로 만들어서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만들어서 선물하곤 했는데~ 그게 생각나네요...ㅋㅋ

재미있는 자수가 있어요~~ 해골 자수~ ㅋㅋ

의외로.. 해골 액세서리가 귀엽더라구요~ 해골 귀걸이를 친구가 하곤했는데...ㅋㅋ

에코팩에...이거 자수하면 어떨까 싶어요~ 독특한 가방이 될 것 같아요~

자기만 갖고있는... 개성있는 가방이 될 듯~~~

자수~ 하면... 약간 고전적인 느낌이 드는데..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현대 스타일의 자수도안이 많다는 느낌이 들어요~~~

 

자수를 활용하는 사진이 있는데... 이중에.. 저는 에코백에 마음에 드는 자수 넣는거 괜찮을 것 같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단한 자수는 초보자인 저도~ 따라할 수 있을 듯해요~~

자수를 해보신 분은 스타일 자수 도서에 나온... 다른 복잡하고 예쁜 그림을 할 수 있을 듯싶어요~초보와 중급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자수도서인 듯합니다~

 

책 사진있는 포스팅

http://blog.naver.com/dongrikrr/22031769964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