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딱 좋은 날 - 감성돼지루미의
루미 지음 / 오후세시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감성돼지 루미가 주인공 인데요~

귀여운 돼지 한 마리가...

사랑에 대한 고민이 있는 그런 내용입니당~ㅋ

책 뒷편에 귀여운 스티커와 그림이 들어있어요~

이거 보고 완전 귀엽다 ~

그러면서 혼자 좋아함

 

 

차례 부분도 쬐끔하고 귀여운 그림이 들어가고~

차례도 이렇게 귀엽게  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함~^^

 

 

 

오~ 이 그림과 글을 보고

정말 잘 표현한 것 같다는 생각이~

 

사랑줄~

 

끊으면

자유로울 거라 생각했는데

끊으니

움직일 수 없었어

 

이거는 흔히들 말하는...

남자들이 겪는 후폭풍을 설명하는 글?!ㅋㅋ

 

있을때~ 잘해~ 후회하지 말고~ㅋㅋ 노래 가사가 생각남~ㅎㅎ

 

우주 전쟁의 서막

<여자>

나 어디 바뀐 데 없어?

<남자>

...

 

남자들은 대부분..바뀐거 잘 모른다는~

 

실연에서 멋지게 빠져 나올 방법은...

바로 이거!!!

더 멋진 내가 되는거~!!!

그러면 난 더 멋진 누군가를 만나게 되겠죠~

 

 

 

아이러니1

가장 편한 시간과

가장 불안한 시간은 공존한다

감성돼지 루미의 사랑하기 딱 좋은 날의 내용은

솔직한 글과 그림이 주예요~

짧지만 읽으면서 즐거웠음~

동감하는 내용이 많았고~

사랑을 주제로 한 그림에세이 잼나요~

이런 그림에세이 많이 나왔음 해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