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왜 스타벅스로 가는가? - 작은 카페를 글로벌 브랜드로 만든 스타벅스식 경영법
하워드 베하 지음, 김지혜 옮김 / 유엑스리뷰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는 스타벅스 사장 출신답게 거시적인 각도에서 브랜드를 이끄는 법을 제시한다. 그렇다고 와 닿지 않는 것이 아니라, 매우 현실적이고 실무적인 배움을 준다. 스타벅스가 실제 진행한 경영 활동들을 통하여 고객 경험이라는 막연한 전략을 현실에서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가르쳐준다.

정말 영업하는 분들이나 서비스업 하는 사람들에겐 소중한 말과 조언이 가득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