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1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1
다나카 요시미 외 지음 / 다락원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에서 나온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1] 책 입니다.

 

이렇게 공부해요.
이번 과에서 무엇을 배울지, 함께 불러봐요, 함께 붙여봐요, 함께 풀어봐요, 일본에 대해 알아봐요 까지~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잘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차례를 살펴보면
아이우에오
1. 오하요(안녕!)
2. 오나마에와(이름은?)
3. 다레(누구야?)
4. 난닝(몇명?)
5. 난지(몇시야?)
6. 오메데토-(축하해!)
7. 낭요-비(무슨 요일?)
8. 이쿠츠(몇개?)
9. 코레 나-니(이거 뭐야?)
10. 츠요이네(세네~)
부록
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우에오
노래에서 배우는 히라가나입니다. 히라가나는 모두 50개로 되어있다고 오십음도라도 한다네요.

책에 있는 큐알코드를 찍으면 음원을 들으며 공부할수 있네요.

 

1. 오하요-(안녕!)
아침, 낮, 저녁인사와 헤어질때 인사, 잠잘 때 인사를 노래와 알록달록한 그림으로 쉽게 배울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5. 난지(몇시야?)
시간 말하기, 지금 몇시야?, ~부터까지, 아침•낮•밤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노래와 이쁜 그림으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거 같아요.

 

 10. 츠요이네(세네~)
형용사 '~하나', 형용사 '~한', (사람•동물) 있어/있어요, ~하네요 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부록으로
녹음대본 및 해석, 모범답안, 함께 할수 있는 놀이판이나 단어카드도 있고, 스티커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쓰기노트도 있어서 글자 연습도 할수 있네요.

이 책은 동요로 신나고 만화그림으로 재미있게 어린이들을 위한 일본어 책이네요. 학습량이 적어서 지루하지 않고 우리나라 동요를 접목시켜서 아이들이 쉽게 부를수 있어서 더 즐겁게 공부할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와 같이 일본어 공부에 빠져봐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