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유형 수학 5-2 (2021년용) - 유형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문제집인 초등 풍산자!

초등 풍산자문제집이 지학사에서 나온건 알고들 계시겠죠? 

우선 아이가 먼전 풀어 본 건 개념*유형 편입니다.

 

풍산자 개념*유형편은 개념을 이해라고 3단계로 문제를 해결하게 되어있습니다.

 

풍산자 개념*유형의 포인트로는

1. 읽으면서 이해되는 개념으로 이미 학습한 개념을 바탕으로 앞으로 배울 개념을 자연스럽게 배울수 있습니다.

2. 꼭 필요한 핵심 개념 수록으로 교과서 단원을 재구성한 핵심 개념으로 수학을 가장 빠르고 쉽게 익힐수 있게 합니다.

3. 학습에 가장 효율적인 3단계 문제로 유형의 3단계 문제 구성으로 수학 실력이 단계적으로 상승될수 있습니다

 

 

초등5학년 작은아이가 초등 풍산자 5-2의 개념*유형을 푸는 모습이예요.

첫 단락이어서 그런지 쉽게 푸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수의 범위와 어림하기 부분에서 이상과 이하, 초과와 미만에 대한 문제를 풀었어요.

 

어쩐지 너무 쉽게 쓱싹 푼다 했어요.

아들아! 문제 좀 끝까지 제대로 보자.

자연수를 구하는게 아니라 제일 큰 자연수와 제일 작은 자연수의 차를 구하는 문제잖니!

뭐 이찌 되었든 5학년 2학기 맨 처음에 나오는 이상, 이하, 초과, 미만에 대한 이해는 잘 하고 있는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앞으론 실수 없이 문제른 좀 더 꼼꼼히 보라고 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