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 60일 완성 ㅣ 중학 뜯어먹는 영단어/숙어
김승영.고지영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서점에 가면 손쉽게 찾아볼수 있었던 뜯어먹는 중학기본 영단어 1200!!
올해 중학교가는 첫째는 5학년때 미리 완북을 했고 내년에 중학교가는 둘째도 언니가 공부했기에 당연히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을 통해 중학교 영단어를 미리 예습중입니다.
60일동안이라 6학년에 시작해도 늦지 않게 학습에 복습까지 완성할수 있어 중학교가 영어가 걱정이라면 미리 방학동안 예습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스트링 노트라 넘기는 재미와 큐알 바코드를 통해 영어 발음을 들을수 있어 매력적인 교재인거 같아요.
#뜯어먹는중학기본영단어1200 #영어단어교재추천
둘째는 영어 공부하고 올께요가 아니라 엄마 영어단어 30개 뜯어 먹고 올께요 ㅎㅎㅎ
공부한다는 표현에서 뜯어 먹는다는 표현을 자주 쓰는데 들을때마다 왜 그리 웃기는지~~
&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교재 장점
1. 새교육 과정 교과서 완벽 분석하여 1200단어를 빈도순으로 제시했다.
2. 단어 암기에 효과적인 다양한 사진.삽화 제시되었다.
3. 품사별 컬러화로 영문법 기초 확립 할수 있다.
4. 날짜별 음원 듣기로 QR 코드가 제공된다.
공부하면 할수록 장점이 많은 교재인거 같아요.
두 딸들이 공부했으니 막둥이도 누나들처럼 뜯어먹는 영단어로 공부하겠다고 말합니다.
책이 집에 있으니 익숙해서 그런가봅니다.
하루 학습량입니다.
생각보다 많치 않아 부담없이 학습이 가능합니다.
아직까지는 학원이 아니라 엄마표로 꾸준하게 뜯어 먹는 영단어로 자기주도학습중입니다.
QR 코드가 제공되어 찍기만 하면 원어민 발음의 영단어를 들을수 있어 모르는 단어도 혼자 스스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친구들이 학원을 다니니 영어가 걱정되긴 하지만 첫째처럼 뜯어먹는 중학기본영단어1200 으로 기초를 열심히 다질수 있게 도와줘야겠어요.
음원도 영단어, 영단어+뜻, 영단어+뜻+예문까지....
원하는 음원을 선택해서 들을수 있게 구성되어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중학 영단어 시리즈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끝나면 뜯어먹는 중학영단어 1800과 뜯어먹는 중학 영숙어 1000까지 완북해야겠어요
첫째, 둘째 뜯어보는 중학기본 영단어 1200 교재 책갈피로 가려 스스로 시험도 보며 매일 꾸준하게 학습하고 있기에 두 딸들은 만족하고 학습중입니다. 엄마 아빠가 어렸을때부터 공부했던 전통있는 동아출판사 !!!
교재도 알차고 아이들도 만족하기에 중학영단어 교재가 고민이라면 뜯어먹는 중학영단어 시리즈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