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 1 - 고스트 캠핑 날마다 오싹 만화 시리즈
진선 지음, 이수한 그림 / 서울문화사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날마다 오싹 만화 시리즈 !!

신비 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 1
<고스트 캠핑편>

 

 

 

 

 물귀신, 거꾸로 귀신, 패가 귀신..
월화수목금토일 !!
날마다 오싹하고 섬뜩한 휴가지 귀들을 다 만나볼수 있는
신비 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 ㅎㅎㅎ

7살 막둥이부터 11살 딸까지 아주 잘보고 있어요.

신비 아파트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최고인거 같아요.


 

 

 

 

 

 

 

 

 

 표지와 등장인물 등장부터
공포를 불러 일으키네요.

구하리, 구두리, 최강림, 유지미, 구인남
등장인물이 나오는데요
최강림 ㅎㅎㅎ 엄마가 예전에 순정만화에서 좋아했던
캐릭터와 비슷해 보자마자 멋있다고 했더니 딸들이 웃네요 ㅎㅎ

산속의 폐가, 인적이 드문 캠핑장
가족이나 친구들과 떠난 휴가지에서 오싹한 기분을 느낀 적이 있지 않나요?
조심하세요 !!
문구가 공포를 불러 일으킵니다



 

아침에 유치원 가지전에 책을 읽고 가는데요
요즘은 신비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에 푹 빠져있어요.

티비를 보지 않지만 신비아파트 이야기는 아이들을 통해
잘 알고 있기에 친구들과의 소통을 티비가 아닌 책으로 하고 있는
7살 막둥이에요.

학교 수업 끝나면 책읽는 시간을 주고 있는데
신비 아파트 책을 가져 갔더니 인기 도서됐어요.

선생님 이거봐요..
눈이 이상해요.
거꾸러 귀신 정말 있을까요?

질문이 쇄도합니다.

솔직히 저도 이책을 읽으면서 등짝이 오싹함을 경험했어요.

어른이나 아이나 공포, 귀신 이야기는 아직까지 인기가 대단한거 같아요.

 

 

 

 

 

한자한자 읽어가면서 공포를 느끼는 막둥이 !!
잘때 읽으면 밤에 귀신 나올꺼 같아
꼭 아침에 읽게 된다고 합니다.

귀신 등장에 깜짝 놀라면서도 끝까지 읽어 내려갑니다.`

 

 

 

 

 

아이들이 가장 무서워 했던 토요일, 일요일 !!
그림들도 심상치 않네요.

무섭고 오싹해 지니 무섭지만 계속 생각나는지 토요일, 일요일 부분을
무한 반복해서 보는 아이들 ~~

신비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 덕분에
티비나 컴퓨터하는 시간이 많이 줄고 책보는 시간이 많이 늘어났어요.


날마다 오싹 만화 시리즈 1권 월화수목공포일을 본 아이들은
2권 사달라고 조르네요 ㅎㅎ

신비아파트 티비로 보는것보다 이렇게 책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읽으니
유익한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