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다락방 -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이지성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7년 5월
평점 :
절판


항상 모든것 불가능하게만 생각했던 ~~~

내 생각이 잘못 된 생각이었다는 것을 깨달게 해주는 고마운 책이었다.^^;;

겉표지부터 꿈꾸는 다락방..... 왠지 다락방에서 =맨처음에는 한없이 누추했지만

꿈을 펼치므로 모든게 이루어진다는 책 제목부터 너무 마음에 와 닿았다.

사고가 부를 부른다.... 누구나 부를 꿈꾸지만 내가 과연 부자가 될수 있을까?

이렇게 생각하며 자기의 꿈을 낮추는 경우가 있었던 것 같아.

내가 과연 무엇을 하고 싶었을까? 내 삶에 꿈을 꾼게 과연 있었을까?

항상 바쁘게 살다보니 내가 이루고 싶은 꿈을 꾸지도 못하고 현실에만 안주하면 살았던 같다.

이 책을 끝까지 다 읽고 나서 확실히 느낀점은 꿈꾸는 자에게 꿈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가난한 사람들과 약자들이 행복하게 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며,

비로 지금은 성공의 꿈만 꾸더라고 이책의 마지막 글귀처럼 성자의 꿈을 꾸기 위해

난 열심히 꿈을 꿀것이다.

 

이상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