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기출, KBS한국어능력시험 13 (기출문제집) - KBS한국어진흥원&에듀윌 독점출간, 최신기출문제 제48, 47, 46, 45회 수록(기출문제집 + 기출분석 해설집), 듣기 MP3파일, OMR카드, 오답노트 제공 단 하나의 기출, KBS한국어능력시험
KBS한국어진흥원 지음 / 에듀윌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공기업 준비하느라 kbs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게 되었는데 학생 때부터 국어에는

자신이 없던지라 기출문제집을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 친구가 추천해줘서

이 교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독점출간된 책이라 다르긴 다르네요. 20회분 총 2,000문항 기출이 완벽하게 분석해서 들어가 있고,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보면서 감각을 높일 수 있게 출제 패턴도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반영해서 수록해 있어서 해설지를 참고하고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었어요.

이 밖에도 혼자 독학으로 준비하기 쉽게끔 셀프 진단표랑 오답노트, mp3 까지 모두 들어가 있는데 

학습에 도움을 주는 혜택들이 많아서 혼자서 준비하느라 막막할때 풀어보기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굿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