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선 - Voyage
나윤선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8년 9월
평점 :
품절


 

2009 6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It's Your Turn! 자라섬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09. 10. 16-18

 

 

6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아티스트 워크샵 10.17_18. 아비샤이 코헨, 데이브 리브맨, 테리 린 케링튼. 당신을 설레게 만드는 아티스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

 

 

최고의 라인업과 새로운 시도로 매해 거듭나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에서는,

첫 해부터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워크샵을 진행하여 왔습니다.

미래의 아티스트를 꿈꾸는 지망생부터 조금 더 그들의 연주 이야기를 듣고 싶은 팬들은 물론,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자라섬 마니아에게까지

자라섬 워크샵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 갑니다.

 



 

 

일정

 

2009-10-17 ()  p.m 2:00-3:00 

아비샤이 코헨 Avishai Cohen (Bass)

 

11살 때 피아노로 음악에 입문한 아비샤이 코헨 Avishai Cohen,

전설적인 천재 베이시스트 자코 파스토리우스 Jaco Pastorius의 영향으로 베이스로 전향하여 빠른 시간 동안에 베이시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이스라엘에서 태어난 그는, 미국적 재즈를 연주하면서도 중동의 매력을 음악적으로 그 안에 녹여내는 감각적인 아티스트로, 이미 국내에도 베이스와 관능적인 교감을 주고받는 매력으로 많은 팬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2009-10-17 ()  p.m 4:00-5:30 

데이브 리브맨 Dave Liebman (Saxophon)

 

60년대 음악에 열정과 야망이 잊혀져 가고 있을 때,

리브맨은 어려운 스타일을 끈질기게 시도하며 상기시켰다.

그는 진정한 음악의 파이터다” -뉴욕타임즈

 

미국역사학을 전공한 그는, 정규교육과정을 통해 악기를 배워본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재즈 신화로 남아있는 마일스 데이비스의 그룹을 거쳐 칙 코리아 등과 음반 작업 및 공연을 함께 하여 왔다.

60세가 넘은 노령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곳곳을 새로운 연주자와 음악세계와의 조우를 따라 여행하는 그와의 음악여행을 기대해 봄 직 하다.

 

 

2009-10-18 ()  p.m 2:00-3:30 

테리 린 케링튼 Terri Lyne Carrington (Drums)

 

허비 행콕  Herbie Hancock, 웨인 쇼터 Wayne Shorter, 알 재로 Al Jarreau, 스탕 게츠 Stan Getz, 데이비드 샌본 David Sanborn, 조 샘플 Joe Sample, 카산드라 윌슨 Cassandra Wilson, 클락 테리Clark Terry, 다이안 리스브 Dianne Reeves 등 재즈의 살아있는 역사와 함께 해 온 그녀는, 드러머로 뿐 아니라, 작곡자, 프로듀서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독학으로 드럼을 공부한 그녀는, 11세의 어린 나이로 버클리 음대에 전액 장학금을 받으며 입학,

디지 길레시피 Dizzy Gillespie, 라산 롤랜드 커크 Rahsaan Roland Kirk,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 조 윌리엄스 Joe Williams 등과의 잼 세션을 통해 음악신동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했다.

현존하는 최고의 여성 드러머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은 그녀와 드럼을 만나보자.

 

 

장소: 자라섬재즈센터 2층 몽크홀

참가비: 예매 15,000 / 현장구매 20,000

예매 입금계좌: 농협 179-01-259391 자라섬재즈센터

 

 

신청방법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jarasumjazzfest@hanmail.net 메일로 

제목에 워크샵/ 참여를 희망하는 아티스트 워크샵 / 이름

을 적으시고 성명/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 연락처/ 입급 여부를 기재하여 보내시면 됩니다.

 

) 제목: 워크샵/ 아비샤이 코헨 / 자라섬

자라섬/ 040910 / 010-1234-5678 / 입금

 

 

주의사항

*신청은 9 1일부터 각 아티스트별로 선착순 100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9 1일 이전에 보내주시는 메일은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선착순 100분의 접수가 마감될 경우, 현장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예매취소는

 불가하므로, 신청시 꼭 워크샵에 참가하고 싶은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워크샵 입장은 시작 전 10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환불 및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현장판매는 예매 후 잔여좌석에 한하여 워크샵 10분 전부터 자라섬재즈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습니다.

*신청하신 본인 이외에는 대리참여는 불가합니다.

*본 워크샵은 아티스트 혹은 페스티벌 일정에 따라 시간 등이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