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비] 바바파파 클래식 전집 (전40권)_쫑알이펜적용/쫑알이펜별매 - 시대를 뛰어넘는 지혜와 감성스토리 - 바바파파!
연두비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굉장히 유명한 유아 도서 중 하나인 바바파파 시리즈!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 알고 있었지만, 읽어본 적은 없었는데

이번에 연두비에서 정식 판권 계약을 맺고 출간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나오던 바바파파는 불법적으로 출간된 것이었다는...

아니..그렇게나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는데..요즘 같은 세상에 저작권을 무시한 출판?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연두비에서 정식 계약을 맺어 출간했다고 하니 다행이지요~


저는 일단 <알파벳 랩으로 부르기>와 <바바 가족의 연극>을 읽었어요.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바바 가족들..



자유자재로 몸의 형태를 바꿀 수 있는 바바 가족들.


   

각각의 캐릭터마다 특징이 또렷해요. 아이들에겐 얼마나 재미있는 존재일지 말이 필요 없죠? ㅎㅎ

 

바바 가족들이 지루한 알파벳 공부가 아닌, 정말 머리에 쏘옥 들어오는 알파벳 공부를 시켜 줍니다.

랩으로요 ㅋㅋ



놀이처럼 알파벳 공부를 하니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재미와 학습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좋은 책이죠.

제 마음대로 랩을 하면서 아이에게 읽어주는데 저도 재미있더라구요 ㅋ


또 다른 책은 <바바 가족의 연극>..

마을이 작아서 서커스단의 차가 그냥 지나가자 실망한 마을 아이들을 위해 축제를 기획한 바바 가족. ​


 


각자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몸의 형태를 자유자재로 변형시키며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가는 모습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이 책을 읽는데 아이의 눈이 정말 초롱초롱해지더라구요~~~

바바 가족들이 타인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의 마음 속에도 배려심이 싹틀 것 같아요.


다양한 가치와 개성에 대한 존중이 담겨 있어 아이에게 정말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은 바바파파 시리즈.

왜 그 동안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는지 알겠더라구요.

유아를 위한 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