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샐러드 - 매일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는 샐러드
가노 유미코 지음, 조수연 옮김 / 스타일조선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은 정말 쉽지만, 채소를 맛있게 섭취하는 일은 쉽지 않아서

멀리 하게 되었던 채소 반찬..

건강을 위해 채소를 먹긴 먹어야 하는데..

고민하던 차에 <반찬샐러드>라는 책을 알게 되었다.


 

샐러드 하면 생각나는 것은 양상추와 소스, 토마토 정도?

다양한 샐러드를 알지 못했던 나에게 이 책은 신세계를 알려 주었다.


무려 91가지 샐러드!

게다가 초간단!

종류도 다양해서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보고

그 때 그 때 만들고 싶은 샐러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래서 바로 시도해 본 결정판 감자 샐러드!


 

책에 제시된 샐러드 만들기 팁을 보면서 하니 정말 쉽게 완성할 수 있었다.

맛도 있고..^^

기본샐러드, 반찬샐러드, 안주 샐러드, 따뜻한 샐러드, 매콤 샐러드, 채소 절임으로 구분된 다양한 레시피들..

하나하나씩 돌아가면서 해 보아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