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라지고 강해지는 이것이 연산이다 A1 (초등 1 과정) - 9까지의 덧셈과 뺄셈 시매쓰 빨강연산 1
시매쓰수학연구소 엮음 / 시매쓰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시매쓰에서 나온 <빨라지고 강해지는 이것이 연산이다>
일명 빨강연산으로 불리우는 초등수학문제집이 나왔어요,.
시매쓰 하면 초등수학, 초등수학하면 시매쓰잖아요.
안그래도 최상위수학이나 영재사고력 수학 1031,
영리한수학 등등 수학문제집 잘나오는 곳인데,
이번에 연산이 강화된 수학문제집이 나와서 기대되네요.

 

 

 

 


우리 아이 초등학교 갓입학했기에..
만나본 단계는 A1 단계랍니다.
가르기와 모으기, 합이 9까지인 덧셈,
9 이하 수에서의 뺄셈을 다루고 있는 단계.

 

 

 

 


원리 파악, 방법 숙달, 속도, 정확도 등
순차적인 방법으로 진행하게 되어 있어요.

 

 

 


 

요렇게 아기자기한 그림과 함께
수를 알고 양과 숫자를 매칭할 수 있구요.
또 수세기 또한 익힐 수 있어요.
이런 부분들은 초등교과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되네요.

 

 

 

 


양과 수, 그리고 순서 익히기..
초등수학 교과서 1학년 1학기 1단원에서
배울 수 있는 내용이랍니다.
단원을 배우기 전에 예습하기 좋겠죠?

 

 

 

 

문제들이 다양하고 재미있게 나와 있어요.
수학을 전혀 배우지 않은 1학년이나
내년에 입학할 예비초등인 유치원 7세들이
선행학습으로 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스티커로 된 퍼즐그림딱지도 있어서
문제집 풀다가 재미있게 기분전환도 되네요.

 

 

 

 



단계별로 연습하면서 연산실력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주는 빨강연산
연산실력 키우고 싶다면
시매쓰 빨강연산 수학문제집 괜찮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